제주도 서귀포시 구좌읍 노을

카테고리 없음

제주도 서귀포시 구좌읍 노을

Nox05 2020. 10. 8. 15:27

제주도 서귀포시 구좌읍 노을

오늘은 너무 심심해서 저녁때쯤에 바닷가로 드라이빙을 나왔는데 경치가 너무 이뻐서 사진 찍어봤어요ㅎㅎ.


6시쯤에 차에서 내려서 찍은 사진이에요. 붉은빛 노을이 참 이쁘네요



10분 정도 있다가 보니 노을이 조금 지는 거 같았어요. 너무 이뻐서 조금 더 지켜보기로 했어요.


노을이 지는 게 조금씩 보이지만 아직 밝아요.
 



도착하고 30분정도 지나니 이렇게 바뀌었어요.








저는 개인적으로 이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. 붉은빛 노을에다가 구름까지 환상적이었어요. 여러분도 시간 되시면 서귀포시 구좌읍에      드라이빙 와보세요.